코인/코인 잡담

컴맹도 초보자도 돈 한 푼 안 들이고 암호화폐를 만드는 방법

상상력사전 2018. 3. 5. 01:55

  

 

 

암호화폐개발자들은

암호화폐를 만들때 반드시 ico(초기 자금모집)나 ieo(거래소에서 ico후 바로 상장)를 합니다. 

암호화폐를 만들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하다는 이유로 모으고 있습니다.

ico할때 모이는 금액은 최소 몇억에서 몇백억입니다. 이오스코인같은 1년간 ico를 해서 몇조원을 벌여들였지요.

 

그렇다면 암호화폐를 만드는 비용이 비싸서 그들은 저렇게 돈을 모으는 걸까요?

 

아닙니다.

암호화폐는 개나소나 컴맹도 초보자도 누구나 돈 한푼도 안들이고 만들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암호화폐개발자들은 ico라는 명목으로 최소 몇억에서 몇백억의 돈을 왜 모으냐?

그것은 먹튀할려고요.ㅋ  백서에 그럴싸한 말로 현혹시킨다음 ico 끝나면 활발했던 소통은 없어진후 시간 끌다가 투자자들이 잠잠해지거나 지치면 언제그랬다는듯 또 다른 암호화폐 ico 하는것이 전세계 암호화폐 ico 추세이고 이것이 암호화폐개발자라는 이름의 사기꾼들의 추세입니다. 99퍼가 다 그렇습니다. 

특히 한국인이 만들었으면 90퍼가 스캠이니 주의하세요.

 

 

본론으로 

 

 

초보자들이 암호화폐 만드는 법은 진짜 쉽습니다. 

코드 짜는거 이딴거는 그냥 코인개발자라는 이름의 사기꾼들이 있어보일려고, 혹은 시간끌려고 아가리 터는거고, 코드 하나도 몰라도 됩니다.

 

 

이더리움,이오스같은 플랫폼 코인으로 코인을 만들면 되는데

원리는 이더리움,이오스같은 풀랫폼코인이 휴대폰이라면, 여기서 만드는 코인은 어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실제로 컴맹도 1시간컷이여서 예전에 디시코인,만두코인,아스트로넷 같은 장난으로 만든 코인들이 많이 등장했지요.( 몇개는 실제로 사기 쳤지만)

 

그래서 이것에 대해 적어보려 했는데...........................................................................................

 

 

이미 스팀잇의 twinbraid님께서 너무 자세히 쉽게 적으셨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분이 친절하게 잘 설명해 놓았으니 저 링크 따라가시면 됩니다.

 

1편- https://steemit.com/kr/@twinbraid/3odd6s-01

 2편-  https://steemit.com/kr/@twinbraid/5ytoam-02

 

 

ico 하는법- https://steemit.com/kr/@twinbraid/2gmga7-ico

 

후기-https://steemit.com/kr/@twinbraid/3bcd8z-i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