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마트폰으로 쉽게 가상화폐(비트코인) 채굴해 보자 (마이너 게이트)

상상력사전 2018. 1. 30. 00:07

          


많은 초보자들은 가상화폐 채굴이라하면, 

"복잡한 채굴기와 복잡한 컴퓨터 용어를 이용하여 채굴"

이라고 생각하여 접근하기를 꺼려합니다.


하지만 스마트폰 게임 다운받듯이 쉽게 채굴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마이너 게이트라는 앱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사용방법> 마이너 게이트를 다운하고 사용 하는 방법.

<채굴량 확인> 지금까지 채굴량 확인하는 방법.

<출금하기> 채굴한 코인을 나의 코인지갑에 넣는 방법.

3가지로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 사용방법> 


    1. 구글 플레이 에서 마이너 게이트라고 치고 설치한다.

(ps. 제가 스마트폰으로 여러가지 채굴앱 써보았지만 사기가 아니고 정말로 되면서 사람들이 많이 쓰는 앱이 마이너 게이트 입니다)



2 회원가입 후 접속 합니다.

(이대로  채굴 하면  모네로 라는 코인이 채굴 됩니다. 다른 코인도 채굴 할수 있는데 저는  바이트 코인을 채굴 해 보겠습니다)

사진 대로 클릭 합니다.




3. 비트코인 밑에  바이트 코인 클릭.

 

4 채굴 중.



밑에 로우 미드 하이 를 클릭해 채굴속도를 조정 할수 있습니다.


이러면 끝입니다 너무쉽지않습니까?

그래서 혹자는 오히려 사기가 아닌가 의심할 수 있습니다

저두 한 때 의심이 들어서 조사 했는데   출금할때 아주 약간 수수료를 지불한다고 합니다

그래도 편의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죠 ㅎㅎ



<채굴 확인>


1 마이너 게이트 홈페이지에 접속https://minergate.com/

메뉴의 대쉬보드를 클릭.


2 그러면 확인 할수 있습니다.

저는 휴대폰 2대로 3시간 돌려서 바이트 코인 하나 캤네요. ㄷㄷ 






<출금하기>


출금하고 싶은 코인 옆에 withdraw(인출)를 클릭합니다.







you send 보내고자 하는 코인의 양을 수수료와 합쳐서 적습니다.

wallet address  보내고 싶은 전자 지갑의 주소를 넣습니다.

payment id  메모장이라고 생각 하면 됩니다 비워도 상관 없습니다.

그후 인출을 클릭 하면 끝.


이렇게 3단계가 끝났습니다.



단점. 수수료 빼먹음.

       휴대폰은 채굴용도로 만들어지지않아서 빨리 망가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