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코인뉴스

세이브드로이드 코인 스캠사건... 개발자가 대놓고 투자자 조롱하는 상황 (+반전)

상상력사전 2018. 4. 19. 02:21


세이브드로이드 코인이란?


독일에서 만든 코인인데 저축, 소비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인입니다




5천만달러  ico 한 코인입니다.

아마존등 유명 파트너쉽도 했었고요. 상받은 경력도  받았고, 10만 다운로드의 공식 앱도 있었고

hitbit 라는 거래소에 상장예정도 되어있었으며,( 거래소에 공지도 있었음)

각종 ico 평가 사이트에서는 높은 점수를 많았습니다.




당장 몇일전만 해도 대표가 페이스북 문답하고 직원모집 예정일 정도로 활동이 활발 했습니다.. 만




      (개발자들 사진)







(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었던 파트너 회사, 상 경력들.. 아마존이 보인다)








(공식앱)






(ico평가 사이트에서 높은 점수를 많은 세이브드로이드 코인)






오늘



세이브 드로이드  ico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https://ico.savedroid.com/


친절하게 잘먹었다고 조롱 사진 올려놓았습니다. ㅋㅋ






제일 하이라이트는

 먹튀한 개발자 새끼는 대놓고 

공항출국사진과 휴양지 사진올리고

투자자들 고맙다면서 대놓고

조롱했습니다.







이걸 통해 알수 있는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파트너 회사가 유명해도, 거래소 상장 예정되어있어도 , ico 평가 점수가 높아도,활동이 활발해도

도망치면 게임 끝인  냉혹합  코인판세계를 보여주었네요 ㅠㅠㅠ




ㅋㅋㅋㅋㅋ







(+반전)


세이브드로이브 개발자가 돌아왔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33&v=o5_bwFf_byo

유투브로 방송으로 자기는 가지 않았다면서, 자기가 왜 스캠소동을 일으킨이유가 코인이 얼마나 위험한가를 알려주려고

저런 행동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스캠사건 당시 투자자들은 어땠을 까요? 투자자들이 동영상 싫어요가 좋아요의 3배를 뛰어넘는것으로 표현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