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코인뉴스

빗썸 최악의사태- 팝체인 문제 정리 그리고 관계자 해명... 팝체인 기습상장

상상력사전 2018. 5. 16. 02:52

최악의 사태- 팝체인 이슈 정리







1) 코인생성한지 2주밖에 안됨. ICO 없었고 타거래소 상장 안됨. 근데 이게 갑자기 빗썸 상장? 100% 내부유착

2) 모든 코인이 단 18개의 지갑에 들어있고 그중 상위 2개 지갑이 90% 소유

그리고 발행되지않은 빗썸코인하고 팝체인 코인하고 같은 지갑에 있음

3) 윗 사항이 문제되자 황급히 여러개 지갑으로 코인 쪼개기 들어감

4) 깃헙에 올라온 코드보면 비트코인, 모네로, 대시 코드를 짜집어서 그대로 복붙


5) 코드 수정하고 작업 많이한것처럼 보이게 하려고 전체선택 -> 삭제 -> 붙어넣기 여러번 반복함ㅋㅋㅋㅋ

6) 모네로 코드 베낀거 이슈되니까 약 30분 전에 횡급히 해당부분 수정



7) 오피셜 텔레그램방 인원수 늘리려고 가짜계정 무한초대, 아무 텔레그램방이나 들어가서 다 납치해옴

8) 해당 코인을 만든 The E&M이라는 회사는 4년 연속 적자로 상폐위기에 있음

9) 회사의 전체 시가총액이 1000억원인데 프리세일 가격에 의하면 발행 코인 시가총액은 6000억ㅋㅋㅋㅋ



11) 빗썸 관계자하고 팝체인 관계자하고 같은사람이 너무 많고 발행되지않은 빗썸코인하고 도메인, 가지고 있는사람이 같는등 개판



그외에 팝체인 코인에 소스에 다른코인 이미지가 있는등 총체적 난국





그래서 해명하기위해 유투브 방송에 출현해서 해명했는데




다른 코인 코드 복불은 다른코인도 그렇게 하고  그냥 참조했다고 그렇게 놔두었다고 하는군요....

일부 코드중에 빼도박도 못한것은 자기는 모르겠으니 개발팀한테 물어보겠다고...

 

 

 

들키니까 삭제한 이유 논란이 되어서 삭제했다고....

 

 

 

빗썸하고 팝체인 개발자가 같은거는  그냥 빗썸에 있는사람이 잘해서  검토 부탁했다고....

 

빗썸코인하고 팝체인이 같은 지갑에 있는거에는....... 확인 해보겠다면서 대답 못함.

 

 

빗썸코인하고 팝체인 도메인이 같은 날짜에 등록해놓어있다는 주장 ...  그럴수 없다고 주장(우연이라고).

 

프리세일 300원 인정

젓망회사가  팝체인 시총 6천억 시작도 인정


그외는 못들음




그 와중에 ...  해외 거래소에 기습상장함 ㅋㅋㅋ




https://www.bilaxy.com/exchange#symbol=33




팝체인 = 팝체인캐시  코인하고 같음.



실시간 인터뷰 도중에 터졌기 때문에 댓글창 폭파 ㅋㅋㅋ


관련자가 이 사진을 보고 우리는 빗썸이외 상장협의 안했다고..가짜라고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격적인것은 .. 빗썸 사장이 교체되고 팝체인 깃허브가 가동되기 시작함 ㅋㅋㅋㅋ





확실하게 끝이네요.  좋게 봐주어서 우회한 ico라고 해도


저런 말도안돼는 코인은 상장시킨 빗썸도 문제고


나쁘게 보면 폰지사기인데(거의 확실)



장담하는데 이거 99퍼센트 말 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