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코인 잡담

깜짝) 도지코인 개발자.. 머스크는 사기꾼 새끼ㅋㅋ.jpg

상상력사전 2021. 5. 18. 17:39

 

 도지코인 개발자는 지 물량을 0.01달러에 다 팔았다ㅋㅋ

 

참고로 개발자가 도지코인을 만들어진 이유는

2010년대 당시 온갖 쓰레기 코인들의 투기열풍을 비꼬기 위해 만든 코인이다.

 

이걸 일론 머스크는 자기 영향력을 이용해 부를 축척하고 있는데 얼마나 어이 없을까 ㅋㅋ

 

 

 

참고로 이것은 일론머스크 지갑이라고 추정되는 지갑으로 0.1원부터 매집하여

지갑 추정가치 도지코인만으로 약 30조원이나 된다 ㅋㅋ

 

머스크는 이미 주가조작으로 전과도 있고 영향력을 행사하면 어떤지 알면서도 행하는 심보를 보면

이미 곱게 죽기는 글렀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