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코인뉴스

코인네스트 ..코인 출금횟수 제한및 출금수수료 대폭 상승

상상력사전 2018. 3. 8. 16:01

1. 출금한도, 호가단위, 송금수수료 변경

암호화폐의 거래 및 시세변화를 고려하여,
당사 상장코인의 등급별 출금한도, 호가단위, 송금 수수료를 아래와 같이 조정하였습니다.
송금수수료는 블록체인 네트워크 상의 송금처리와 컨펌에 사용됩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른 거래소는 대부분 은행하고 샤바샤바 해서  입금 뚤었는데,


코인네스트는 ㅋㅋ 입금도 안되면서 무책임한 대량 신규상장으로 흑우들 다 털어먹었으면서,


이젠 안통하니 출금 수수료 대폭 상승시킴 ㅋㅋ( 몇 십배 올린것도 있고 몇 백배 올린것도 있음 ㅋㅋ)


책임도 없고 어떻게 해서는 마지막까지 골수빨아먹으려는 그 심보. 

너무하네요. ㅋㅋ




 차라리 외국 거래소 쓰세요